top of page

ABOUT

US

모든 것은 집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어머니께서 건강에 좋은 것이맛도 있다는 사실을 가르쳐 주신 것입니다. 어머니는 햇빛에 잘 말린 바나나 코인을 만들어주셨고, 저희는 그 달콤함과 쫄깃한 식감에 사로잡혔습니다. 덕분에 저희는 맛있는 음식은 화려해 보이거나 복잡하게 만들어질 필요가 없고, 정성과 사랑만으로 충분하다고 믿게 되었습니다. 그 시절 어머니께서 담아 주셨던 정성과 사랑을 이제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저희는 불필요한 첨가물을 넣지 않고, 최대한 자연의 맛에 가까운먹거리를 만들기 위해 정성을 다합니다. 우선, 자연 상태에서 최상의 맛을 내는 원료만을 사용하기 위해 믿을 수 있는 지역 농민들로부터 신선한 과일을 공급받습니다. 그리고 그 맛과 질감을 보존하기 위해 꼭 필요한 경우에만 설탕을 최소한으로 사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선하고 질 좋은 최상의 제철 과일을 구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를 위해 저희는 과일 재배 방법을 공부하였고, 세심한 정성을 기울이면서도 가능한 자연적인 방법으로 재배된 것이 가장 좋은 맛을 낸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과일에는 인공 색소나 감미료뿐 아니라 다른 어떤 재료도 첨가될 필요가 없었습니다. (딸기와 망고에만 소량의 설탕이 첨가됩니다.) 그 결과, 맛있으면서도 몸과 마음 모두에 건강한 좋은 츄(chews)가 탄생했습니다. 이것이 저희 츄그린(Chew Green)이 추구하는 것의 전부입니다. 

저희가 그랬던 것처럼 여러분도 츄그린(Chew Green)을 좋아하시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가치

저희는 소규모 지역 농민들로부터 과일을 공급받습니다. 이들은 유해한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정성을 다하여 질 좋은 과일을 재배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들이 재배한 과일을 사용함으로써 좋은 먹거리를 만들 뿐 아니라, 농민들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도 기여하고자 합니다. 

우리의 협력업체

농작물에 많은 애정을 쏟는 지역 농민들뿐 아니라, 다수의 기업들과도협력을 맺어 저희의 정성이 가득 담긴 츄(chews)를 기업의 고객들에게도 전달하고 있습니다.

  • 호텔 객실 선물 및 미니바 간식

  • 설 햄퍼 등 각종 명절 선물

  • 기업의 행사 선물

  • 결혼식 및 파티 선물

bottom of page